내맘대로의 EPUBGUIDE.NET에서 편집자의 의도를 그대로 살려 전자책을 제작해 드립니다.
종이책의 편집 스타일을 최대한 유지하며, 팝업 주석 처리, 이미지 확대 축소 등 전자책의 장점을 반영하여 전자책을 제작합니다. 탬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책 한권 한권 고유 스타일을 살리기 때문에 전자책에서도 종이책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출판문화진흥원의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사업] 선정 도서는 ‘제작 난이도별 제작비 산정 기준에 근거하여’ 제작 단가를 산정하고, 일정에 맞춰 제작을 해 드리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https://www.epubguide.net/notice/309오래 전 작성된 글은 현재의 Sigil 버전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등록 일자를 확인 하고 1년 이상 지난 글은 변경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obileread.com/forums/showthread.php?t=341735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유용성 면에서 EPUBCheck, ReadiumReader 뒤를 잇는 강력한 탬플릿이 나왔네요.
작년 9월에 나왔는데 왜 아직 몰랐을까요.
반복되는 루틴에 빠져 게을러졌나... ㅜ.ㅜ
EPUB 탬플릿을 편하게 불러오는 플러그인입니다.
이런 분들한테 도움이 될거예요.
1. EPUB 파일 하나 만들어 놓고 이 파일을 복사해서 책을 만든다.
2. 책 만들 때 똑같은 작업(같은 폰트, 같은 스타일)을 반복한다.
EPUB 만들 때 기본 탬플릿을 하나 만들고 작업을 시작한다면 이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책마다 스타일을 새로 잡는다 해도
변치 않는 작업들이 있습니다.
폰트, CSS, 기본 메타데이터 항목 등
이런 항목들을 탬플릿으로 만든 후
플러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기본 탬플릿이 깔끔하게 설정됩니다.
template2는 EPUB2, template3는 EPUB3용 탬플릿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