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내.맘.대.로 2023. 5. 26. 08:41

내맘대로의 EPUBGUIDE.NET에서 편집자의 의도를 그대로 살려 전자책을 제작해 드립니다.

종이책의 편집 스타일을 최대한 유지하며, 팝업 주석 처리, 이미지 확대 축소 등 전자책의 장점을 반영하여 전자책을 제작합니다. 탬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책 한권 한권 고유 스타일을 살리기 때문에 전자책에서도 종이책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출판문화진흥원의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사업] 선정 도서는 ‘제작 난이도별 제작비 산정 기준에 근거하여’ 제작 단가를 산정하고, 일정에 맞춰 제작을 해 드리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https://www.epubguide.net/notice/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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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출판인들의 푸념에

책이 팔리지 않는 이유를 분석한 글이 많이 보입니다.

그런데 그 글 중 어디에도 원고 얘기는 안들어 있네요.

 

책은 마케팅. 맞는 말입니다.

원고만 좋다면.

 

전자책도 잘 팔립니다.

원고만 좋다면.

 

자비출판 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원고만 좋다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됩니다.

원고만 좋다면.

 

마케팅 안해도 베스트셀러 됩니다.

원고만 좋다면.

 

물론 원고가 좋아도 홍보를 해야 움직이는 책도 있습니다.

이 말은, 원고가 좋아야 홍보를 하면 움직입니다.

 

내가 낸 책이 팔리지 않으면

마케팅 때문도 아니고, 전자책이어서도 아니고, 자비출판이어서도 아니에요.

그냥 원고를 먼저 보세요.

내 책이 독자가 좋아할 만한 책인지.

내가 좋아한다고 독자가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한다고 독자들이 좋아할 것이란 착각이 출판사를 망하게 합니다.

 

원고가 좋아도 팔기 힘들어요.

원고가 정말 좋은데 독자들이 몰라서 사지 않을 때,

책은 마케팅입니다.

마케팅은, 안팔리는 책 팔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잘 팔릴 때,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대박 나려고 하는거예요.

그런데 독자한테 매력 없는 원고로 팔려고 하니 안팔리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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