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내.맘.대.로 2022. 10. 26. 11:22

내맘대로의 EPUBGUIDE.NET에서 편집자의 의도를 그대로 살려 전자책을 제작해 드립니다.

종이책의 편집 스타일을 최대한 유지하며, 팝업 주석 처리, 이미지 확대 축소 등 전자책의 장점을 반영하여 전자책을 제작합니다. 탬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책 한권 한권 고유 스타일을 살리기 때문에 전자책에서도 종이책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출판문화진흥원의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사업] 선정 도서는 ‘제작 난이도별 제작비 산정 기준에 근거하여’ 제작 단가를 산정하고, 일정에 맞춰 제작을 해 드리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https://www.epubguide.net/notice/309

오래 전 작성된 글은 현재의 Sigil 버전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등록 일자를 확인 하고 1년 이상 지난 글은 변경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21025105700001

 

"국회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보다 전자책 수집 30배 적어"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도서관 자료가 종이 인쇄물 중심에서 전자책 등 온라인 형식으로 변화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작년 국회도서관...

www.yna.co.kr

도서관 자료가 종이 인쇄물 중심에서 전자책 등 온라인 형식으로 변화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작년 국회도서관의 전자책 수집이 국립중앙도서관보다 30배 이상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운영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은 25일 국회도서관과 국립중앙도서관의 온라인 자료 수집 현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파악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자료 유형 중 전자책의 경우 작년 국회도서관이 1천480권을 수집한 것으로 나타나 같은 기간 4만4천764권을 수집한 국립중앙도서관과 약 30배 정도 차이가 났다.

반응형